CAFE

- 끝말 잇기방

항상 고맙고...

작성자봉쥬르(김흥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1

 

사람 마음이라는 것이

이거다 싶으면,

저 앞에 더 좋은 것이 눈에 보이고,
저거다 싶으면,

그 앞에 있는 것이 더 좋아 보인다.
결국,

마지막 고랑에 이르면,

선택의 폭이 좁아지는 것이다.

세상에

완벽한 내 사람을 찾기는 쉽지 않다.

100% 만족하는 사람을 만나려다 보면,

어느새 시간만 흘러간다.

조금은 부족해 보여도,

함께 채워나가다 보면...
더욱 의미 있는 인생 아닐까?

항상 고맙고,

또 고맙다.

늘 건강하고, 행복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파(정송식) | 작성시간 2시간 28분 전 new 맞다 친구야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서로 다른 생각들과 모습들이 있기에
    이 세상이 지겹지 않은 것이다
    타인의 장점은 배우고 단점은 보완해주며
    살아가는 인생의 동반자가 되었으면 좋겠다
    오늘도 많이 웃고 즐기며 건강하고 행복해라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