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온다온다 며칠동안
목빠지게 하더니
어제 난리난리 개난리 나게
비가내렷다
거따가 바람 꺼정 몰고와서는
에구머니
밖에 안나가볼란다
비가종일 내리고
너므집 꽃이나구경합쇼
ㅎ
비오기전날 찍어둔것
장미들은 두번째피는것들
벨가못 보라
비닐하우스 안
제라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정화(서울.정읍) 작성시간 26.06.21 맨 위 제라늄 장미보다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밸리원 (포천내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이제랴늄이 젤이쁜것같아요
저도깜놀햇어요 -
작성자랑카위 작성시간 26.06.21 제라늄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밸리원 (포천내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제랴가 겨울에 거실에서
거의 죽어가다가
겨우살아서 이제사 하우스에서
꽃들이피는거여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 26.06.21 비가와서 살것 같아요
말라 죽어가는것 보다 마음놓게 되었네요
꽃들이 참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