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정원

비가오기전날

작성자밸리원 (포천내촌)|작성시간26.06.20|조회수63 목록 댓글 7

비가 온다온다 며칠동안
목빠지게 하더니
어제 난리난리 개난리 나게
비가내렷다
거따가 바람 꺼정 몰고와서는
에구머니
밖에 안나가볼란다
비가종일 내리고
너므집 꽃이나구경합쇼



비오기전날 찍어둔것
장미들은 두번째피는것들


벨가못 보라


비닐하우스 안
제라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화(서울.정읍) | 작성시간 26.06.21 맨 위 제라늄 장미보다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밸리원 (포천내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이제랴늄이 젤이쁜것같아요
    저도깜놀햇어요
  • 작성자랑카위 | 작성시간 26.06.21 제라늄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밸리원 (포천내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랴가 겨울에 거실에서
    거의 죽어가다가
    겨우살아서 이제사 하우스에서
    꽃들이피는거여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21 비가와서 살것 같아요
    말라 죽어가는것 보다 마음놓게 되었네요
    꽃들이 참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