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합니다

26년 6월 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토끼풀(안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23

 

 

행복한 사람은  모든것을 다

가진 사람이  아니고  가진것에 

기뻐하며  감사하는  사람입니다.

인생은 아름다워요!!!.

오늘도  딸기처럼 달콤하고 

멋진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리향(천안) | 작성시간 26.06.19 토끼풀(안동)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다소미(산청)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도서관에서 설랑설랑 .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편안한밤 되세요
  • 작성자딜레탕트(울산)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