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토끼풀(안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행복한 사람은 모든것을 다가진 사람이 아니고 가진것에 기뻐하며 감사하는 사람입니다.인생은 아름다워요!!!.오늘도 딸기처럼 달콤하고 멋진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천리향(천안) | 작성시간 26.06.19 토끼풀(안동) 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다소미(산청)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도서관에서 설랑설랑 . 좋아요.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편안한밤 되세요 작성자딜레탕트(울산)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