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 문 회 봉 사

불기 2570(2026)년 6월 종로노인종합복지관 배식봉사

작성자반야월|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0

♤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

🎇조계사불교대학 총동문회에서는
매월 셋째주 금요일에 종로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배식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함께해 주시며 큰 감동을 주신 동문님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보시**
이혜진 대요성: 요플레
김태금 보덕화 : 절편떡, 차와 커피
신정아 수연: 쿠키

큰마음 내시어 보시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