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 고운미소반 친구들 교실 바닥에 깔아놓은 전지에 색분필로 마음껏 끼적여 보았답니다~
항상 쓰던 크레파스가 아닌 것을 알고, 요리 조리 탐색도 해보고, 선생님이 전지에 그리는 모습을 보고, 모방하여 따라 선을 그어보는 모습이 너무 예쁘답니다~ 다 그린 전지를 찢어보며 소근육 활동도 해보고, 분필을 들고 놀이터에 나가 놀이터 바닥에도 그리며 신나게 놀았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은 맘 작성시간 26.06.10 진지한표정으로 공부?를하는 은이를 첨봐여ㅋㅋㅋ열공이네요ㅋㅋ 넘 사랑스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현주선생님 작성시간 26.06.11 은이는 끼적이기 좋아해요. 다양한 끼적이기 도구를 주면 초 집중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조은 맘 작성시간 26.06.11 김현주선생님 참 ㅋㅋㅋㅋㅋㅋ개성넘치는..아기에여..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현주선생님 작성시간 26.06.11 조은 맘 그래서 더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 💕 개성이 매력인 은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조은 맘 작성시간 26.06.11 김현주선생님 얼마나.... 반항하고 땡깡을부리는지요..ㅜㅜ 항상 선생님께 죄송하고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