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4주 - "꽃향기 나는 종이에 끼적여요~"

작성자원은경 선생님|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현주선생님 작성시간26.06.22 꽃향기가 나는 종이에 자유롭게 끼적이며 즐겁게 놀이했어요. 🌸
    아이들이 끼적이기를 하먄서 종이에 코를 "킁킁"거리며 향기를 맡으며 오감으로 탐색하는 모습이 참 귀여웠요. 😊
  • 작성자 조은 맘 작성시간26.06.22 정말 너무이쁜 아가들이에요^^ 힘들다가도 사진보면 힘이 불끈 납니다.
    선생님들께서 너무 예쁘게 잘키워주셔서 울아가들이 더 행복한거같아 항상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원장님 작성시간26.06.23 그렇지요 어머니 저희도 그렇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저희들에게 주는 기쁨과 행복은 너무 나도 크고 소중하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