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주 - "꽃향기 나는 종이에 끼적여요~" 작성자원은경 선생님|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현주선생님 작성시간26.06.22 꽃향기가 나는 종이에 자유롭게 끼적이며 즐겁게 놀이했어요. 🌸아이들이 끼적이기를 하먄서 종이에 코를 "킁킁"거리며 향기를 맡으며 오감으로 탐색하는 모습이 참 귀여웠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은 맘 작성시간26.06.22 정말 너무이쁜 아가들이에요^^ 힘들다가도 사진보면 힘이 불끈 납니다.선생님들께서 너무 예쁘게 잘키워주셔서 울아가들이 더 행복한거같아 항상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원장님 작성시간26.06.23 그렇지요 어머니 저희도 그렇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저희들에게 주는 기쁨과 행복은 너무 나도 크고 소중하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