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주-(놀이)싹뚝 싹뚝~과일 냄새를 맡아봐요.2 작성자이향숙선생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향숙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수박을 자를 때마다 "싹뚝!" 하는 소리가 여기저기에서 경쾌하게 들려왔어요. 친구들은 반복해서 수박을 자르고 또 자르는 놀이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지요. 손으로 직접 조작하며 느끼는 즐거움과 함께 "싹뚝!" 소리를 따라 말해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놀이의 즐거움이 더욱 커졌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민선선생님 작성시간26.06.12 우리 늘 멋진 산새소리반 🥰 과일 명칭도 알고, 달콤해 시원해😆 의 느낌도 알아가보며 과일로 색깔부터 맛까지 느껴보았네요 ❤️ 상호작용 나누며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