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2주-(놀이)싹뚝 싹뚝~과일 냄새를 맡아봐요.2

작성자이향숙선생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향숙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수박을 자를 때마다 "싹뚝!" 하는 소리가 여기저기에서 경쾌하게 들려왔어요. 친구들은 반복해서 수박을 자르고 또 자르는 놀이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지요. 손으로 직접 조작하며 느끼는 즐거움과 함께 "싹뚝!" 소리를 따라 말해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놀이의 즐거움이 더욱 커졌답니다. 😊
  • 작성자 박민선선생님 작성시간26.06.12 우리 늘 멋진 산새소리반 🥰 과일 명칭도 알고, 달콤해 시원해😆 의 느낌도 알아가보며 과일로 색깔부터 맛까지 느껴보았네요 ❤️ 상호작용 나누며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