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새소리이야기

6월 3주 콩깍지 쏙에 쏙! 🫛

작성자박민선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0 목록 댓글 1

식목일에 심었던 콩이 무럭무럭 자라 열매를 맺었어요 🫛
콩깍지를 스스로 벗겨보고, 열매도 탐색해보았지요
보글 보글 삶으면 맛있는 완두콩이 된다고 말해주었어요!
완두콩 밥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향숙선생님 | 작성시간 26.06.16 어머나 세상에 완두콩을 수확했어요. 우리 친구들 처럼 귀여운 완두콩이 콩깍지에서 쏘옥 나올 때 마다 엄청 신기해 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