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새소리이야기

6월3주 큰소리🔊작은소리🔉를내요 / 완두콩밥을 먹어요 🫛🍚

작성자박민선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0 목록 댓글 2

오늘은 바깥놀이 중 거미와 새를 만나 자연을 탐색해보았어요. 우리 아이들의 요즘 엄청 좋아하는 잡기놀이도 하였지요~ 흔들말 뒤로 숨어 못찾을뻔하였지요~ 🤣 다행히 먼저 까꿍! 해줘서 찾았습니다 ㅎㅎ

또한 리듬막대를 흔들며 큰소리와 작은소리의 차이를 느껴보고 다양한 소리를 경험하였습니다. 지난 시간 함께 탐색했던 완두콩으로 만든 밥도 먹어보며 달콤한 맛을 느끼고 반가워하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장님 | 작성시간 26.06.17 수확한 완두콩 밥 정말 달고 하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김현주선생님 | 작성시간 26.06.19 실외 놀이는 힐링이죠~~ 즐거운 아이들이네요.!!! 보면서 저도 힐링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