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새소리이야기

6월 4주-(놀이)알록달록 손도장을 찍어요 ✋️ 🖌

작성자이향숙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3

알록달록한 물감을 손바닥에 묻혀 공작새 그림 위에 손도장을 찍어보는 즐거운 미술놀이를 경험했어요. 처음에는 붓이 손바닥에 닿는 느낌이 낯설어 조심스러운 표정을 짓던 우리 친구들이었지만, 곧 호기심을 보이며 물감의 색과 촉감을 즐겁게 탐색하기 시작했답니다.
손도장을 찍으며 나만의 공작새를 꾸며보고, 점차 붓과 물감에 익숙해진 우리 친구들은 커다란 종이 위에 자유롭게 선을 그리며 자신만의 표현을 펼쳐 보았어요. 오감을 활용해 탐색하고 표현하는 과정 속에서 우리 친구들의 자신감과 창의력이 한 뼘 더 자라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놀이 사진은 아이들의 흥미와 참여 모습에 따라 촬영하다 보니, 사진 수는 친구들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은경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붓을 잡고, 그리는 모습이 꼬마 피카소 같네요~ 너무 예쁜 산새소리 피카소 친구들~ 넘넘 멋져요~~♡♡
  • 작성자이향숙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피카소 작품보다 더 멋진 우리 친구들의 작품이지요~ 😊 새로운 미술 경험에도 두려워하지 않고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즐겁게 참여해 준 우리 친구들이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표현 활동 속에서 우리친구들의 반짝이는 상상력과 성장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원장님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아이들 예술 감각이 매우 뛰어 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