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날 좋은날 사랑하는 설하가 태어난날~🎉
축하해요 축하해요 축하해요 ~ 🎵🥰
생일을 축하해요🎂
예쁜 설하 공주님 4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건강하고 사랑받고 사랑주는 어린이로 성장하길 바래보아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윤소리맘 작성시간 26.06.12 사랑둥이 설하 생일 넘넘 축하해🎉
-
작성자박설하 할머니 작성시간 26.06.12 우리 설하 태어난다
설하야 축하하고~
너무 가분한 생일상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너무나도 큰상 감사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원장님 작성시간 26.06.17 우리 설하 공주님의 생일 늦었지만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건강하게 밝게 씩씩하게 잘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 입니다.
설하야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요 -
작성자박민선선생님 작성시간 26.06.12 사랑하는 설하야~~ 너무너무 생일축하해요 ~💕
우리 사랑둥이 범보의자에 앉아 생일파티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불현에서 마지막 생일파티네요 🥺
만날때마다 늘 사랑가득 에너지 충전해줘서 고마워요 😍 고마워요 우리 설하 앞으로도 무럭무럭 자라 따듯하고 밝은 아이로 성장하길 바래요 🎂❤️❤️❤️❤️❤️x100 -
작성자이향숙선생님 작성시간 26.06.13 포대기에 업혀 사랑스러운 눈망울로 마주 했던 첫 만남이 아직도 어제처럼 선명한데, 우리 쪼꼬미 아가가 어느새 훌쩍 자라 네 번째 생일을 맞이했네.
사랑하는 우리 설하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 🥳 🎉
언제나 지금처럼 밝고 예쁘게, 건강하고, 씩씩하게, 지혜롭게 자라길 응원할게.
사랑해 ❤️ 우리 설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