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사베이시스][홍대살사동호회]레이디베이시스4기(by화라)🪭비바라틴
🌿 레이디베이시스 4기 첫 야외무대 완료! 🌿
비바라틴 페스티벌에서 맞이한 우리의 첫 야외 공연! ✨
다행히 바람도, 공기도 아직까진 공연하기 딱 좋은 날씨⛱️
조명 아래서도 빛나지만, 자연광 아래서 보니까
우리 멤버들 진짜 눈부시게 아름답다… 호응 무드 너무 좋..🥺❤️
아름다운 여러분과 함께한 무대는
오늘 하루가 더할 나위 없이 특별한 경험👍
우리 4기, 앞으로 더 반짝반짝 빛나기! ✨🙌🪭
#베이시스 #홍대 #살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