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의아니게ᆢ
갠적인사정으로ᆢ
까페지기양도와더불어일달폐쇄를ᆢ
하게되었습니다.../
많이아쉽고서운하지만ᆢ
너무발칙하게생각은말아주세요ᆢ/
이게끝이아니라고생각합니다...
마라톤대회에서자주보면되니깐요ᆢ/
앞서언급했지만ᆢ
까페지기양도는차치하고라도ᆢ
일달팀원들과...
마라톤회의끝에ᆢ
지금의...
일달은넘보잘것없어ᆢ
걍~없애기로했습니다.../
(_ _) (_ _)
이랬더니...
평소일달에한번도얼굴보여주지않던ᆢ
ㅇㅇㅇ뉨이나타나...
월~매나호통을치시던지...
다~들아시죠ᆢ
ㅇㅇㅇ뉨의하이톤의목소리...ㅋㅋ/
게다가...
ㅇㅇㅇ뉨은아무run말씀도없으시구...
무섭게째려보시는데요ᆢ
니가그러고도ᆢ
마라스포츠맨이라고하는눈빛으로ᆢ
@_ _@
중요한건ㅇㅇㅇ뉨역시일달에한번도안나왔음ᆢㅋㅋ /
ㅋㅋㅋ ᆢ
어젯밤ᆢ
꿈이야기입니다...
참~눼~~
롯또꿈은아니더라도ᆢ
꾸다꾸다...
별희안한꿈을다꾸네요ᆢ
풋~ㅎㅎᆢ//
코드맞는보석같은우리뉨들과...
매주일요일새벽을ᆢ
함께바르고ᆢ
함께먹고ᆢ
함께마시는ᆢ
해서ᆢ
카타르시스를느끼기엔충분한ᆢ
그감동과기분을알기에ᆢ
살며사랑하며ᆢ
1주일을기다리면서ᆢ
생up전선속에서도ᆢ
money는ᆢ
money못벌지만ᆢ
최선을다하는데ᆢ
없애면ᆢ
무슨재미로사는지요ᆢ/
부마클녀러부~운~!
오늘밤꿈속에서땅부자되세요ᆢ
웃음만땅^^ 행복만땅^^ 사랑만땅^^ ///
왁자지껄우리들이야기 (feat 그들만의리그)ᆢ
먼저ᆢ
목마름이끝이보이지않을정도의...
회원뉨들을위해ᆢ
비법수와신비복숭아...
그리고ᆢ
본인농장에서직접키우고수확까정ᆢ
피부에좋은살구...
공급해주신성우지기뉨~!
그정성에또목이메이네요ᆢ
감사드립니다.../
감사의인사...
하난더ᆢ
조정민은~냐~!
집에서곱게썰어오신ᆢ
갈증해소의끝판왕수박과
지난주...
울름마에서하프부문여자7위로ᆢ
부상으로받은울릉도호박엿ᆢ
그마음만큼은섭3급입니다..
감사드립니다.../
비온뒤백양산의오늘은ᆢ
색채의향연이라도벌이듯ᆢ
코발트블루하늘이...(새벽엔ᆢ)
세상을온통푸르게물들일때ᆢ
저마다의다른방식으로ᆢ
여름의녹음을곱게물들어가는ᆢ
온갖이름모를나무와풀한포기.../
그속에서ᆢ
초여름의싱그러운햇살이신록의생기를더하는ᆢ
유월어느날ᆢ
자~~학교갑니다~~(존칭생략)
조정민 곽현주 신선애ᆢ
박성배 이상우 김성천 이동훈ᆢ
박동일 문석필 이상후 박춘덕ᆢ//
이상으로ᆢ
일달지기팀장 박동일ᆢ
일달지기조달청장 이성우...
일달지기공지국장 이동훈ᆢ
일달지기회계사 양재형ᆢ
일달지기허접한 박춘덕ᆢ
올림ᆢ//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속페달(김성천)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달후기 첫 글 읽고.....하늘이 무너지는 줄....ㅋㅋ
"새는 날고, 물고기는 헤엄치고, 부산마라톤클럽은 달린다"는 에밀자토펙의 말처럼
부마인들은 영원히 달려야 합니다. ㅎㅎㅎ
일달지기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조정민님의 식염수및 동일형님의 포도당때문에
주로에서 무사히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리핀왕자/춘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늘이무너지는ᆢㅎㅎ
잠깐웃어보자고ᆢ
트릭을부렸는데ᆢ
순간속아넘어간성천총무님ᆢ
귀여우세요ᆢㅋ/
마자요ᆢ
식염수?!
포도당?!
노아어머님께ᆢ
또감사~~// -
작성자슈퍼맨(이민철) 작성시간 26.06.22 new
난 또 일달에 무슨 큰일이 난줄..가슴이 콩닥콩닥.심장이 벌렁벌렁. 다행입니다.열달하신 회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리핀왕자/춘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가슴이빵~빵~~한ᆢ
철아우뉨~!
보기보다속가슴은ᆢ
창새가슴ᆢㅋㅋ/ -
작성자무쇠(박동일) 작성시간 26.06.22 new
위트있는 후기 ㅎㅎ
언제나 일요일 새벽 만나는 부마클이 있어 한주가 행복해 짐니다
이번주 또 만나길 바라며
새벽 산길 오르내리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정민님 수박.울릉도 호박엿
성우님 신비복숭아.살구 등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