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만원 있었는데 살았다

작성자범식핑|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4

BL 한 방울도 모범식당!

월급날까지 아껴 쓰겠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수 | 작성시간 26.06.12 않이.우리지역은 왜 안주냐...
  • 답댓글 작성자범식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 지바지였군아 (지역바이지역이란 뜻)
  • 작성자강세헌 | 작성시간 26.06.13 왜 주는 거야??
  • 답댓글 작성자범식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검색해보니까 세금 더 많이 내면 주는 것 같은데 잘 몰라(〃⌒▽⌒〃)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