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한 방울도 모범식당!
내가 뭐 실수했는데 지가 그거 수정하느라 1시간 날렸다고 다음부터는 조심하라는데
및ㅊ친거아니야? 내가 실수하긴 한건데... 뭔 말을 저런식으로 하냐고!!!!!!!!
누가 실수해도 면박주는 분위기 절대 아님.. 오히려 그러면 욕먹어
저번 주에는 쌉정색하면서 내가 갖고있는 서류 넘기라고 계속 뭐라하더니 내 실적 뺏어가려고 구라친거엿음..
진짜 내일부터 주말이다 참는다
다음 주에도 이러면 엎어버릴거임
다음검색
내가 뭐 실수했는데 지가 그거 수정하느라 1시간 날렸다고 다음부터는 조심하라는데
및ㅊ친거아니야? 내가 실수하긴 한건데... 뭔 말을 저런식으로 하냐고!!!!!!!!
누가 실수해도 면박주는 분위기 절대 아님.. 오히려 그러면 욕먹어
저번 주에는 쌉정색하면서 내가 갖고있는 서류 넘기라고 계속 뭐라하더니 내 실적 뺏어가려고 구라친거엿음..
진짜 내일부터 주말이다 참는다
다음 주에도 이러면 엎어버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