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아악 직동 개빡치게하네

작성자테런스헌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26 목록 댓글 1
BL 한 방울도 모범식당!

내가 뭐 실수했는데 지가 그거 수정하느라 1시간 날렸다고 다음부터는 조심하라는데

및ㅊ친거아니야? 내가 실수하긴 한건데... 뭔 말을 저런식으로 하냐고!!!!!!!!

누가 실수해도 면박주는 분위기 절대 아님.. 오히려 그러면 욕먹어

저번 주에는 쌉정색하면서 내가 갖고있는 서류 넘기라고 계속 뭐라하더니 내 실적 뺏어가려고 구라친거엿음..

진짜 내일부터 주말이다 참는다

다음 주에도 이러면 엎어버릴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니팜팜 | 작성시간 26.06.12 심성 곱게 써라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