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29살인데 이직한지 한달만에 퇴사하고 알바하면서 다시 취준하는거 개에바일까

작성자오율의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57 목록 댓글 5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다음 회사 합격하고 옮기는게 제일 베스트라는거 아는데... 지금 회사 월~토 아침 10시까지 출근하고 집 오면 밤 12시 반이야... 아무것도 못함 진짜... 물론 잠을 줄이면 되긴하겠지만😭.... 아 진짜 내 인생 너무 노답인거같아 어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ㄱㅊ | 작성시간 26.06.15 아니 시간이 너무 없잖아 게다가 일하는 시간도 너무 많고..
  • 답댓글 작성자오율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더 변명을 하자면... 중간에 휴게도 30분정도 밖에 없고ㅜㅋㅋㅋ 일요일엔 못잔 잠 몰아서 자게 되서 일어나면 오후 2시 가까이 됨 시발ㅠㅠ.. 일 하면서 이직 준비 할라면 할 수 있는거같은데 걍 내가 게으른거같음....
  • 답댓글 작성자ㄱㅊ | 작성시간 26.06.15 오율의원 내가 보기엔 아닌 것 같은데 다른 빵들 말도 들어봐 다른 빵식이들도 힘들다고 할걸
  • 작성자60만전자 | 작성시간 26.06.15 주6일에 집오면 12시 반이라고.....? 아 이건 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마도 | 작성시간 26.06.15 이거는 이직준비하기 너무 어려울거같은데 걍 얼른 관두는것도 ㄱㅊ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