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인스타 로그인 안 돼서 2단계 인증으로 친구 2명 인증 보냈는데 작성자지훈|작성시간26.06.16|조회수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친구들이 다 했다고 했는데 그럼 로그인이 되는 거야? 알람이 어디로 오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