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거실에 에어컨이 잇는데 내 방은 거실 뒤에 꺾인 구조라서 안 와가지구
선풍기만 틀고 잇는데 나 지금 너무 더워서 체온 재보니까 38도임…(원래 체온이 37.3하긴 함)
미치겟다 빨리 창문형 에어컨을 달아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마뱀과장 작성시간 26.06.16 내방도 안오는 구조라 정말 여름 너무 힘듦 ㅜㅠ 잘때 문닫고 자니까 쪄죽어
-
답댓글 작성자정병여우공붐은온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진짜 문 닫고 자면 미치겠어… 근데 또 시끄러워서 안 닫으면 안 됨ㅋㅋㅋ… ㅠㅠ
-
작성자강세헌 작성시간 26.06.16 그거 해 그거 그 비닐봉지
-
답댓글 작성자정병여우공붐은온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비닐봉지로 바람 보내는 거 말하는 건가?!
함 검색해 볼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