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와 얘들아 내 방에 에어컨 바람이 안 오거든

작성자정병여우공붐은온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70 목록 댓글 9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거실에 에어컨이 잇는데 내 방은 거실 뒤에 꺾인 구조라서 안 와가지구
선풍기만 틀고 잇는데 나 지금 너무 더워서 체온 재보니까 38도임…(원래 체온이 37.3하긴 함)
미치겟다 빨리 창문형 에어컨을 달아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마뱀과장 | 작성시간 26.06.16 내방도 안오는 구조라 정말 여름 너무 힘듦 ㅜㅠ 잘때 문닫고 자니까 쪄죽어
  • 답댓글 작성자정병여우공붐은온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진짜 문 닫고 자면 미치겠어… 근데 또 시끄러워서 안 닫으면 안 됨ㅋㅋㅋ… ㅠㅠ
  • 작성자강세헌 | 작성시간 26.06.16 그거 해 그거 그 비닐봉지
  • 답댓글 작성자정병여우공붐은온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비닐봉지로 바람 보내는 거 말하는 건가?!
    함 검색해 볼게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강세헌 | 작성시간 26.06.16 이런 거 ㅋ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