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3일 내내 김찌만 먹었거든

작성자인 연|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4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간식으로 때우고 + 저녁인데
김찌만 3일 먹어서
먹고 싶은 음식이 탑처럼 쌓임...
우선 먹고싶은 음식
1. 김치비빔국수
2. 용가리 너겟
3. 안성탕면
4. 집에 있는 토스트
5. 카레 (만들었는데 먹질 못함)
6. 닭갈비 (재료 사 놓음)

내일부터는 착실히 점심 저녁을 먹어야겠어...
지금만 3일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신연 | 작성시간 26.06.19 우선 카레부터 먹자!
  • 답댓글 작성자인 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땡~
    내일 아침은 1번입니다
    절실하게 먹고 싶은 순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신연 | 작성시간 26.06.19 인 연 만들어놨대서 상할까봐 추천해봣시 그럼 먹고싶은거 먼저 먹어야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60만전자 | 작성시간 26.06.19 다음주까지 든든하겠넼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