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아 요즘 끊임 없이 먹음

작성자인 연|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1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양이 절대적으로 많은 건 아닌데
진짜 배고픔이 사라지면 입맛이 싹 사라짐
밥 다섯 숫가락 먹고 그만 먹고
1시간이면 배고파서 빵 1/4 먹고
30분 있다가 빵 조금 먹고
30분 있다 치즈먹고
1시간 있다 고구마 조금 먹고

이거 반복 중...그냥
배고픔이 사라지면 먹어야 하나? 싶어서 놓고
배고프면 주섬주섬
한 번에 먹고 끝내고 싶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0만전자 | 작성시간 26.06.19 와 나는 굶주렸다가 한번에 와라랄라라라라라락 먹고 배터질것 같은 사람인데 신기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