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양이 절대적으로 많은 건 아닌데
진짜 배고픔이 사라지면 입맛이 싹 사라짐
밥 다섯 숫가락 먹고 그만 먹고
1시간이면 배고파서 빵 1/4 먹고
30분 있다가 빵 조금 먹고
30분 있다 치즈먹고
1시간 있다 고구마 조금 먹고
이거 반복 중...그냥
배고픔이 사라지면 먹어야 하나? 싶어서 놓고
배고프면 주섬주섬
한 번에 먹고 끝내고 싶은데
다음검색
양이 절대적으로 많은 건 아닌데
진짜 배고픔이 사라지면 입맛이 싹 사라짐
밥 다섯 숫가락 먹고 그만 먹고
1시간이면 배고파서 빵 1/4 먹고
30분 있다가 빵 조금 먹고
30분 있다 치즈먹고
1시간 있다 고구마 조금 먹고
이거 반복 중...그냥
배고픔이 사라지면 먹어야 하나? 싶어서 놓고
배고프면 주섬주섬
한 번에 먹고 끝내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