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아놔 배아파 샤갈 제로아이스크림 무조건 거른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루완 맥커웬 작성시간 26.06.19 고요삐 아 롯데꺼는 악명이 자자하더라 배에 자극 오지게 준다고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고요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루완 맥커웬 아그거 롯데꺼야? 몰랏어 회사에서 준거 먹어가지고 샤갈~
-
답댓글 작성자루완 맥커웬 작성시간 26.06.19 고요삐 그치예 제로칼로리가 맛내려 하다보니까 유독 심한거 같어 죠크박 조심하자
-
답댓글 작성자고요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루완 맥커웬 다시는 안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