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아 어제 제로 아이스크림 먹고 폭풍ㅅㅅ중

작성자고요삐|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7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아놔 배아파 샤갈 제로아이스크림 무조건 거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루완 맥커웬 | 작성시간 26.06.19 고요삐 아 롯데꺼는 악명이 자자하더라 배에 자극 오지게 준다고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고요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루완 맥커웬 아그거 롯데꺼야? 몰랏어 회사에서 준거 먹어가지고 샤갈~
  • 답댓글 작성자고요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루완 맥커웬 검샏헤버니까 연관검색어에 뜨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루완 맥커웬 | 작성시간 26.06.19 고요삐 그치예 제로칼로리가 맛내려 하다보니까 유독 심한거 같어 죠크박 조심하자
  • 답댓글 작성자고요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루완 맥커웬 다시는 안먹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