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코스피가 9천이 넘는데 내가 산 너 너는 뭐야?

작성자과카몰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6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너는 왜 파래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과카몰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해상 너 듣고있어??
  • 작성자60만전자 | 작성시간 26.06.19 홍대병 지리는 나도 포기한 코스닥... 삼닉이 답이었음을 너무 늦게 깨닳았습니다 다시는 쳐다도 안 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과카몰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즉 손절하고 삼닉살걸 아아 삼닉없청년 너무 슬퍼요
  • 답댓글 작성자60만전자 | 작성시간 26.06.19 과카몰리 나 두손두발 다 들고 진입함ㅋㅋㅋㅋㅋㅋㅋ 어서와 빵식아
  • 작성자1995청춘레포트 | 작성시간 26.06.19 전력주 원전주 나가죽어라 현대차는 왜 이지랄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