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행주차 한다고 나댔다가 작성자뚝딱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땀 줄줄몇번을 뺐다가 넣었다가 했는지 몰라요 ㅠㅠ심지어 앞 뒤 차들 다 깎깎 줄에 붙여서 주차해놔서...어후 어찌저찌 넣긴했는데 주변에서 본사람들 개웃겼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995청춘레포트 | 작성시간 26.06.19 고생했다 평행주차가 은근 어려워 답댓글 작성자뚝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ㅠㅠ 잘 할일도 없지만 할 때 마다 난리도 아뉘야아아아~~~ 작성자강세헌 | 작성시간 26.06.20 운전 8년차 나범식이 아직도 젤 싫어하는 거 평행주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