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평행주차 한다고 나댔다가

작성자뚝딱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3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땀 줄줄
몇번을 뺐다가 넣었다가 했는지 몰라요 ㅠㅠ
심지어 앞 뒤 차들 다 깎깎 줄에 붙여서 주차해놔서...
어후 어찌저찌 넣긴했는데 주변에서 본사람들 개웃겼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995청춘레포트 | 작성시간 26.06.19 고생했다 평행주차가 은근 어려워
  • 답댓글 작성자뚝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ㅠㅠ 잘 할일도 없지만 할 때 마다 난리도 아뉘야아아아~~~
  • 작성자강세헌 | 작성시간 26.06.20 운전 8년차 나범식이 아직도 젤 싫어하는 거 평행주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