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으 옛날에 쫀득쿠키 사먹던 곳에서 다시 시킬려니까 바꼈네; 작성자두쫀큐트|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원래 발로나초코 였는데 발로나초코초코오레오 로 바뀜...오레오 먹기 싫다고요ㅠㅠㅠㅠ엉엉쓰 왜 바뀐 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