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그냥 에어컨 트는 게 나은가 ㅠㅠ 너무너무 습해서 미쳐버리겠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60만전자 작성시간 26.06.20 toldju 걍 7평 원룸에서 쓰긴 좋아ㅋㅋㅋㅋ 얼마나 커버되는지는 모르겠다 여튼 빨래 말릴땐 베란다에 틀어놓고 장마철에는 방에두고 틀어 예약 걸어두고 퇴근하면 개꿀 뽀송함 진짜
-
답댓글 작성자toldj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60만전자 아진짜상상만해도행복하다 ㅇㅋㅇㅋ 구매하러 감 고마워!!!
-
작성자정병여우공붐은온다 작성시간 26.06.20 완전… 제습기 없는 삶 이제 상상도 못해
-
작성자이신연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너무 더운 날에는 제습기 틀면 더워 죽는데 적당히 더우면서 습할때는 제습기만한게 없음. 1시간 틀어뒀다가 들어가면 방이 엄청 뽀송~해져. 매번 빨래 널어서 말리다가 건조기 써본 뒤론 건조기 없으면 안 되듯이 제습기 만나고나서 제습기 없는 삶은 상상이 안됨
-
작성자닉머 작성시간 26.06.20 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