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먹방 볼 때 자꾸 중간 중간 자기 개인평 넣는 거 좀 불호야ㅎㅎ... 작성자두쫀큐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먹는 소리만 듣고 싶은데하~ 맛있다 황홀해... 이런 소리 들으면 갑자기 팍 식어서 걍 끔ㅋ큐ㅠㅠ 그래서 그냥 자막으로만 얘기하는 분들꺼 많이 보는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히혹킥 | 작성시간 26.06.21 복희 너무 좋아~ 답댓글 작성자두쫀큐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아 복희 이런 사람들 그냥 딱 먹기만 하고 수다는 자막으로 떠는 사람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