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나는 먹방 볼 때 자꾸 중간 중간 자기 개인평 넣는 거 좀 불호야ㅎㅎ...

작성자두쫀큐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37 목록 댓글 2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먹는 소리만 듣고 싶은데
하~ 맛있다 황홀해... 이런 소리 들으면 갑자기 팍 식어서 걍 끔ㅋ큐ㅠㅠ
그래서 그냥 자막으로만 얘기하는 분들꺼 많이 보는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히혹킥 | 작성시간 26.06.21 복희 너무 좋아~
  • 답댓글 작성자두쫀큐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아 복희 이런 사람들 그냥 딱 먹기만 하고 수다는 자막으로 떠는 사람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