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산책하다가 달팽씨를 봤어요

작성자과카몰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4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길 한복판에 있는데 숲? 쪽으로 이동중이더라고요 근데 너무 작고 사람들이 지나가다가 밟을까봐 지켜보기로 했어요


달팽씨는 몸을 길게 늘려서 넘어갔어요 귀엽



달팽씨는 지나가는 곳에 흔적을 남겨요



흔들렸지만 달팽씨는 무사히 건너갔어요 콩벌레가 너무 많던데 무사히 살아남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싱이 | 작성시간 26.06.21 new 귀여워
  • 작성자게으름뱅이 | 작성시간 26.06.21 new 헐 달팽이 오랜만에 본다 밟히지 말고 잘 다니길
  • 작성자하니팜팜 | 작성시간 26.06.21 new 핑핑아 건강해라
  • 작성자도마뱀과장 | 작성시간 26.06.21 new 달핑아 잘 살아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