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어제 기아랑 손절까지는 아니고 당분간 회피하려고 했는데

작성자박박문대|작성시간26.06.21|조회수89 목록 댓글 4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오늘 걍 내 손이 저절로 경기 틀더라고 씌앙 근데 역전했갸!!!!!
이겨서 화해함! 어제 뭐 우취였잖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빈 | 작성시간 26.06.21 범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뭐 경기 잇엇나ㅋ 오늘이 찐이지
  • 답댓글 작성자박박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 기세로 다음주도 점수 존나 내주라!!!!!
  • 작성자범계영 | 작성시간 26.06.21 초반에 개새키야 십새키야 하다가 내새끼야 하고 끝남 ㅎㅎ
  • 답댓글 작성자박박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첨부터 봤어? 대단하다.. 난 그랬으면 3회초쯤에 껐을것같애... 난 밥 먹고 준수 도루 실패했대서 무슨일이 일어났는가 상태로 켜긴 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