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고양이가 엉덩이 높게 든채로 꼬리 세우고 잇으면 싫어하는건가...?

작성자닉머|작성시간26.06.21|조회수34 목록 댓글 5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우리 동네 길냥이 쓰다듬고잇는데

내가 이쯤을 토닥토닥 두들겨줫단말이야 그랫더니 엉덩이를 내쪽으로 치켜들면서 꼬리를 세우는거...싫어하는 것 같기도 해서 그냥 정수리만 복복 긁어줫는데 이거 먼뜻인지 아는 밤식이 잇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범쉭 | 작성시간 26.06.21 궁디팡팡 자세 아니야..? 좋아서 하는 자세로 알고 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닉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거엿구나 (〃⌒▽⌒〃)ゝ 다음엔 그 친구가 만족할때까지 두드려줘야겟다 고마워!!!
  • 작성자아저씨사랑단 | 작성시간 26.06.22 new 더해달라고 궁딩이 들이미는 거삼 열심히 두들기면 되삼ㅋ
  • 작성자개롱 | 작성시간 26.06.22 new 졸라 좋아하는거임
  • 작성자고요삐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아하는거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