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야간근무 중인데 사수랑 있기 싫어서

작성자의헌|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4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회사 안 돌아다니는중... 별거 아닌 상황인데 좀 서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수ㅅㄲ가 괴롭혔어?!
  • 답댓글 작성자의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팀 분위기가 안 좋아.....사수도 6개월차인데 모르는거 많아서 나한테 잘 알려주지도 못하고 본인도 실수하고 근데 요령은 있어서 내가 그거 따라하면 되게 기분 나빠함 짬밥 없는데 요령피운다고
  • 답댓글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22 new 의헌 아.. 분위기가 그러면 더 날카롭겠네..
  • 답댓글 작성자의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의헌 근데 난 요령만 배웠는데 뭘 어케하란건지ㅜ 사실 퇴사하려고 마음 먹어서 그냥저냥 시간때우기로 하는데 그래도 위축되는거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