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회사 안 돌아다니는중... 별거 아닌 상황인데 좀 서럽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22 new
사수ㅅㄲ가 괴롭혔어?!
-
답댓글 작성자의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팀 분위기가 안 좋아.....사수도 6개월차인데 모르는거 많아서 나한테 잘 알려주지도 못하고 본인도 실수하고 근데 요령은 있어서 내가 그거 따라하면 되게 기분 나빠함 짬밥 없는데 요령피운다고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22 new
의헌 아.. 분위기가 그러면 더 날카롭겠네..
-
답댓글 작성자의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의헌 근데 난 요령만 배웠는데 뭘 어케하란건지ㅜ 사실 퇴사하려고 마음 먹어서 그냥저냥 시간때우기로 하는데 그래도 위축되는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