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어제 전자레인지에 과자 돌리다가 불났어ㅠ;;

작성자범식핑|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5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엄마 몸이 안 좋으셔서 움직이는 일은 웬만하면 내가 하거덩 엄마가 짱구 과자 눅눅해졌다고 렌지에 돌려달래서 1분 누르고 근처에 앉아있었지 근데 몇초만에 렌지 안에서 불나서 호다닥 뛰어가서 얼른 껐는데 렌지 안쪽 좀 탔음 ㅠㅠ 엄마는 불난지도 몰랐대 엄마 혼자 있었으면 어땠을지;;나도 허리 다쳤는데 너무 놀라니까 허리가 아프더라ㅋㅋㅋ엄마는 내가 그렇게 빨리 움직이는 거 처음 봤대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완 맥커웬 | 작성시간 26.06.22 new 헝 그래도 큰 사고는 아니라 다행이다ㅠㅠㅠ 왜 불낫지..
  • 작성자장수호 | 작성시간 26.06.22 new 과자봉지 넣었어??? 은박비닐 넣으면 안됨! 안 다쳐서 다행이다
  • 답댓글 작성자범식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ㄴㄴ 접시에 담았지!
  • 작성자하니팜팜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안 다쳐서 다행이다 ㅠㅠㅠ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과자류 타더라?? 큰일안나서 다행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