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오랜만에 먹으니까 넘 맛있다 작성자주성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근본의 맛 ㄷㄷ역시 오래오래 잘 나가는 이유가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마도 | 작성시간 26.06.22 new 초코파이 어쩌다가 한번먹으면 진짜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생각나는맛 이런건 아닌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