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초코파이 오랜만에 먹으니까 넘 맛있다

작성자주성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1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근본의 맛 ㄷㄷ

역시 오래오래 잘 나가는 이유가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도 | 작성시간 26.06.22 new 초코파이 어쩌다가 한번먹으면 진짜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생각나는맛 이런건 아닌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