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원룸인데 집주인이 꼭대기 살면서 관리해서 1층 분리수거장에 100L짜리 쓰봉 두거든
입주할 때 일쓰 그냥 거기 버리면된다 들어서 일반 비닐봉투에 일쓰 모아서 거기 버리면서 살았는데 집주인이 꺼내서 갖다 버린건지? 암튼 그냥 골목에 버려져있었대
초인종 누르면서 단속반이라길래 문열어보니까
내가버린 쓰레기 열어서 택배주소 라벨지 찍은거 보여주면서 단속됐다캄...
근데 원래 이렇게 따로 서면통보 없이 집에 찾아와서 말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