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폐기물 단속반??이 원래 집 앞으로 찾아오나ㅠ

작성자개롱|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2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원룸인데 집주인이 꼭대기 살면서 관리해서 1층 분리수거장에 100L짜리 쓰봉 두거든
입주할 때 일쓰 그냥 거기 버리면된다 들어서 일반 비닐봉투에 일쓰 모아서 거기 버리면서 살았는데 집주인이 꺼내서 갖다 버린건지? 암튼 그냥 골목에 버려져있었대
초인종 누르면서 단속반이라길래 문열어보니까
내가버린 쓰레기 열어서 택배주소 라벨지 찍은거 보여주면서 단속됐다캄...
근데 원래 이렇게 따로 서면통보 없이 집에 찾아와서 말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도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새 그거 빡세게 단속한다고 하더니 집까지 오나보네;;; 뭐 전화도 아니고..
  • 작성자하니팜팜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