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전에 네이버리뷰 머리털 나고 처음으로 안 좋게 남겼는데

작성자의헌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4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방문한 병원 규제남의사가 머리털나고 본 역대급 싸갈바갈이었기 때문)

방금 답글 달렸다고 알람 옴
무서워 ㄷㄷ
그래서 씹을라고ㅋㅋ 회피형이지롱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도 | 작성시간 26.06.22 new 흥 의사 너가 잘못했다
  • 작성자이신연 | 작성시간 26.06.22 new 혹시 모를 대응이 필요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내용만 확인해보는게 낫지 않을까 (걱정사서하는타입)
  • 답댓글 작성자의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범식 덕에 맘 먹고 보고왔는데 형식적인 복붙 죄송웅앵이었어 😌 히히... 망해라
  • 답댓글 작성자이신연 | 작성시간 00:02 new 의헌아 다행이다~ 돈 벌어먹고 싶으면 환자를 친절히 대해라 망할 남자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