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살 너무 안빠져서 공복유산소 추가함

작성자김햄찌|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4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15분 짜리
여성은 공복유산소 길게 하지 말라해서
짧게 가본다 살 빠지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루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유산소뭐해? 나도 공복유산소 하고싶은데 아침에못일어나서 엄두가안난다
  • 답댓글 작성자김햄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비타신지니나 땅끄부부! 10분짜리라도 짧을걸로 한번 해보자!
  • 답댓글 작성자두루미 | 작성시간 26.06.22 new 김햄찌 아 헬스장에가는게아니고 홈트로하는구나 난 헬스장가서하는걸로 생각햇어 ㅎ 나도 홈트로해볼가
  • 답댓글 작성자김햄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두루미 ㅇㅇ! 유산소는 집에서도 쌉가능이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