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오징어 초무침 계속 생각남 작성자닉머|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아침에 먹고나왓는디 이렇게 계속 생각나는거면 저녁에도 먹어야겟지....오늘 저녁메뉴도 오징어 초무침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마도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징어 초무침 존맛.. 오징어가 비싸서 자주 못먹는게 슬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