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엄마표 오징어 초무침 계속 생각남

작성자닉머|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1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아침에 먹고나왓는디 이렇게 계속 생각나는거면 저녁에도 먹어야겟지....오늘 저녁메뉴도 오징어 초무침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도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징어 초무침 존맛.. 오징어가 비싸서 자주 못먹는게 슬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