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무슨 저가커피 브랜드인데 일년 광고비가 70억이냐 작성자레게강같은평화|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대박이다 진자 ㅋㅋㅋㅋㅋ 개오바..아닌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성전자파이팅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개충격이다 답댓글 작성자레게강같은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기사 다시읽어보니까 광고모델비는 아니고 광고에 드는 비용 싹 다 포함인가봐 모델비는 얼마인지모르겟네 저기에 포함인지도 모르겠늠 암튼 근데 가래도 비사다... 저가커피는 그래도 알아서 다들 잘 찾아먹을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