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모바일팩스로 팩스 보내면 상대방의 팩스기기에 종이로 뽑혀?? 작성자오오 그렇구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아니면 그냥 문서만 저장되는 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권호수 | 작성시간 26.06.22 new 종이로 뽑히긴 하던데 답댓글 작성자오오 그렇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오 그럼 이걸로 뽑아야지 고맘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