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신입 둘이 친구고 나랑 셋이서 카운터 보고 있는데 둘이 싸움;;

작성자범식핑|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3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왜 싸운지는 ㅁㄹ겠어 분위기 개싸늘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ZERO | 작성시간 26.06.22 new 일터에서 싸우지 말라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레게강같은평화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래서 친구랑 같이일하면 ㅈㄴ 곤란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친구랑 같이 알바 딱 한번해보고 그뒤로 친구랑 일하면안되겟다생각함ㅋㅋㅋㅋ
  • 작성자하니팜팜 | 작성시간 26.06.22 new 화해해라 존말할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