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일주일에 1kg씩 빠지는데 괜찮은거겠지

작성자김햄찌|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8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아점 식단or샐러드
저녁 일반식 절반~좀 더

운동 홈트 1시간~2시간
강쥐산책
간식은 간간히 조금씩 먹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햄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 겨우 2kg뺐슈
  • 작성자이신연 | 작성시간 26.06.23 new 잘하고 있어! 근데 밥 일반식으로 잘 챙겨먹고 간식이나 빵을 아예 끊는게 더 낫더라
  • 답댓글 작성자김햄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ㅈㅁㅈ 그건아는데ㅠ 내가 진짜 간식을 포기 못 해서 그래도 막 먹진 않아 어쩌다 밤만쥬1개 어쩌다 과자 개별포장1개 요정도만ㅠ
  • 답댓글 작성자이신연 | 작성시간 26.06.23 new 김햄찌 그 맘 이해하지... 그럼 스트레스 안 받게 어쩌다 한번씩 먹으면서 풀자
  • 답댓글 작성자김햄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신연 꼭 조절 할게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