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양놈들은 동양인 피부가 하얀 게 죽도록 싫은 가 보다ㅋㅋ

작성자꿀호떡|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7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트위터에서 한국인 (+일본중국) 인종차별 난리남
흰피부 좋아한다고 히틀러 이지랄
하얀 동양인들이 백인이 되고 싶어서 미백 크림 바른다 이러네ㅋㅋㅋㅋㅋㅋ
웃긴게 축구선수 사진 올려놓고 한국인들 자연스러운 피부색이러고 있음ㅋㅋㅋㅋ
운동 선수 옷 자국 그대로 피부 하얀 사진은 흐린 눈 시전..
누구보다 피부색에 민감한 건 그들임
동양인이 하얀 게 죽도록 싫은 이유는
지들 머릿 속에 백인우월주의가 들어있는데
미개하다고 생각한 동양인이 지들보다 피부가 뽀얗고 하얀 걸 보고 열등감 폭발해서
뇌정지 온 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23 new 누군지 찾아봤는데 사람이 진짜 흰색이다..
  • 작성자증후군 | 작성시간 26.06.23 new 백인들 선민의식 쩜 양아치조상들덕에 무임승차해서 꿀빨고 잘살아왔는데 못살던애들이 치고올라오니까 긁혀가지고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23 new 빨간 인간들이 말이 많아..
  • 작성자고양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백인도 아니잖아 홍인새끼들
  • 작성자이신연 | 작성시간 26.06.23 new 유일하게 자기네들 자랑거리가... 하얀피부라서 그 상징?이 뺏기는 느낌이라 싫은가 봄 근데 웃기게도 한국인은 단순 하얀게 아니라 뽀얗고 맑은 흰피분데 지들 주근깨,기미 가득한 붉은 피부 아무도 원하지 않는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