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짜파게티에 김치만두 계후 차돌박이 쪼금 구워서 남은거 먹는거 어때

작성자이공이오|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5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ㅋㅋ 냉동실에 차돌 ㄹㅇ 한 4점..? 남았길래 요걸로 기름 내서 김치만두랑 계란후라이 싹싹 구워먹을까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게강같은평화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완전부자같고 멋잇어
  • 답댓글 작성자이공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집구석부자정식으로 갈게
  • 답댓글 작성자이공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공이오 짜파게티로 갈까 쫄면으로 갈까 생각중이야 쫄면은 쫌 기찮긴해 ㅜ
  • 답댓글 작성자레게강같은평화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공이오 하 근데 차돌박이면 쫄면이긴한데 4점이면 큰거 4점이야? 큰거면 쫄 ㄱ작은거면 짜 ㄱ
  • 답댓글 작성자이공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레게강같은평화 구우면 4개 한입에 넣을 수 있을 정도의 부시러기들인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짜로 갈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