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대 대나무숲🍕

겨드랑이에 클렌징밤 발라서 닦으니까 냄새 덜나는것같아

작성자과카몰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6

BL 한 숟갈도 모범식당!

트위터에서 보고 따라한건데 만족..... 샤워하고 나와도 몇시간 지나면 냄새나서 빡쳤는데 씻는 방법이 잘못된거였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과카몰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마른몸에 클렌징밤!! 물기젖은 몸 안돼!
  • 답댓글 작성자tuuo | 작성시간 26.06.23 new 과카몰리 확인완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황치즈 | 작성시간 26.06.23 new 안 쓰는 클오 클밤 다 겨에 양보함 ㅋㅋ 크리스탈 데오도란트라고 소금덩어리 그거까지 하면 담날 땀나도 냄새 아예 안나 추천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과카몰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ㄱㅅ합니다 사야겠다 겨냄새 없애버리자 박멸하자
  • 답댓글 작성자황치즈 | 작성시간 26.06.23 new 과카몰리 자갸 근데 이거 첨 사면 좀 당황스러울수 있는데 그거 맞음 이게 발라지는건가? 싶은데 그거 맞음 잃어버리지만 않으면 평생 쓸 수 있으니까 올영이나 무신사 세일때 꼭 구매바람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