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내기 인사🐣

안녕하세요

작성자옹홍홍|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3

트위터에서 한국대학교를보고..

엇...? 하고 자연스럽게 왔습니다...

저도 동문이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과카몰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 입학 축하해~~~~
  • 작성자야히혹킥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서와~~~!!!궁금한거 다 물어봐~!
  • 작성자정 의 헌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서와!!!!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