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옹홍홍|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트위터에서 한국대학교를보고..엇...? 하고 자연스럽게 왔습니다...저도 동문이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과카몰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 입학 축하해~~~~ 작성자야히혹킥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서와~~~!!!궁금한거 다 물어봐~! 작성자정 의 헌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서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