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왜 살고 어디로 가는가?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왜 살고 어디로 가는가?

 

 

거대한 해질녘을 바라보며
이 땅에서 그대는 무엇을 하며 살아가고 있으며
왜 살고 어디로 가는가?




세상의 여늬처럼 그렇게 살다가
그렇게 갈 것인가?




이 땅을 소리치며 나온
그 값을 하며 살아야 하지 않겠는가?




선택하라!
끊임없이 선택을 요구 받는
찰나의 인생길에서 그대는




지금을 선택하라
행동을 선택하라
내일을 선택하라




무엇보다 "해낼 수 있다"를 선택하라




지금 옆자리의 친구는 순간의 힘만을 선택하다가
얼굴과 손에 반창고를 붙이고
고통스러워하고있다.




이 잘 못된 선택을 피하기 위해
그대는...




이제 그 현명을 선택하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경찰불교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