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500주를 가격 5백만원 길이 1.2미터로
심기로 하였으나 약속위반으로 인하여 수량
400주 길이 1.2미터 못미치는바 가격을 새로 협상하였습니다.
가격 150만원 식재비 30만원 합계180만원으로 장미심는 공사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더욱 단지 발전에 노력하는 부녀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 동 주 공 4 단 지 부 녀 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5.04 물론 베푸는것은 좋은일입니다만 관리외 수입이라고 해서 주민들의 동의 없이 임의로 사용하는것은 우리단지의 헌법이나 다름없는 관리규약위반으로서 후일 분쟁이나 책임추궁이 따를수도 있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엠유 작성시간 09.05.13 5단지 노인분께 국수좀 준다고 4단지가 닮니까? 잘나면 얼마나 잘나고 못나면 얼마나 못났습니까? 5단지, 4단지,이전에 다같은 사람입니다.
-
작성자한마음 작성시간 09.05.05 그렇습니다! 부녀회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시는것은 찬성입니다. 헌데 모든일을 추진하다 보면 예산이 뒷받침이 되어야하는데 그예산이라는것은 부녀회에서 직접 수입을 올린"예"참기름이나 떡을 만들어 판매한 이익금을 말합니다.즉 노력 봉사하여 얻은 수익금이 작기때문에 활동에 제약을 받는것이지요! 강남단지에서 부녀회가 횡령으로 피소되어 패소한 판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5.05 그렇군요! 게시판에도KT가 후원한다는 이야기가 없어 오해를 할수밖에요! 그러니까 주민이 이해하기 쉽도록 공고를 하면 좋을텐데. 좋은일하고도 칭찬을 못 듯는 결과도 초래할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