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지 옷을 입은 정우~
색연필은 밀대랍니다~
빅블록에 앉아서 생일축하를 해주는 중이예요!
상자 속에 누가 숨어 있을까요~?!
공을 굴려요~
*뛰뛰빵빵 자동차를 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우정혁맘 작성시간 26.06.19 이번 한 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니스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요즘 나무반 친구들과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들으며 박수를 치고, 생일축하 놀이를 즐겨하는 정우와 정혁이예요~😆
정우&정혁이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이건호엄마 작성시간 26.06.19 더운 한주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평안한 주말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바니스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시원하고 즐겁게 물놀이 한 건호였어요~😆💦
건호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