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구역 4반 반모임했습니다.
점심을 맛있게 드시고 산 입구 공원에서 반모임 했습니다.
맑은 공기와 햇살 바람이 함께여서 즐겁고 행복한 순간들 입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총안에 행복하세요 ^^
4반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 9구역 4반 반모임했습니다.
점심을 맛있게 드시고 산 입구 공원에서 반모임 했습니다.
맑은 공기와 햇살 바람이 함께여서 즐겁고 행복한 순간들 입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총안에 행복하세요 ^^
4반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