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님사진

*** 9구역 4반 반모임.

작성자서베로니카|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0

              ** 9구역 4반 반모임했습니다.

              점심을 맛있게 드시고 산 입구 공원에서 반모임 했습니다.

              맑은 공기와  햇살 바람이 함께여서 즐겁고 행복한 순간들 입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총안에 행복하세요 ^^ 

                 4반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