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본당에서는 전호준스테파노 보좌신부님의
주례로 다섯분의 형제자매님들이 세례성사의
은총을 받았습니다.
하느님의 자녀로 새롭게 태어나심을 축하드립니다.
주님의 사랑 안에서 건강과 평화, 행복이 가득한
신앙생활 이어가시길 기도드립니다.
교리기간 동안 수고하신 교리선생님들,
교육분과장님,수녀님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교중미사중 첫영성체(26.06.07)
새 영세자 감사인사
다음검색
오늘 본당에서는 전호준스테파노 보좌신부님의
주례로 다섯분의 형제자매님들이 세례성사의
은총을 받았습니다.
하느님의 자녀로 새롭게 태어나심을 축하드립니다.
주님의 사랑 안에서 건강과 평화, 행복이 가득한
신앙생활 이어가시길 기도드립니다.
교리기간 동안 수고하신 교리선생님들,
교육분과장님,수녀님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교중미사중 첫영성체(26.06.07)
새 영세자 감사인사